정보공유

아이셔에이슬 편의점,파는곳,도수,숙취,맛은?

척키chuckey 2020. 11. 10. 13:47


안녕하세요 척키입니다

오늘은 아이셔에이슬 편의점,파는곳,도수,숙취,맛은?
이라는 제목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이트진로에서 과일 리큐르 시장을 선도한
‘-에이슬’ 시리즈의 신제품 아이셔에 이슬을
판매한다고 20년 10월 20일에 밝혔죠!

아이셔에이슬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국내에 4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로 오리온의 아이셔와 콜라보레이션을
했는데요!

20~30대에게 진로, 하이트가 큰 인기를 끈것처럼 젊은 펀슈머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요!

과연,, 하이트 진로입니다!

아이셔라고 하니까 새콤한걸 좋아하는 저의 구미가
매우 댕기더라구요



그리하여 아이셔에이슬과 만났습니다!

아이셔의이슬 편의점


아이셔의이슬 편의점에 많이 입점되어 있을 것 같아서 알아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저도 집주변을 많이 들렸는데 세븐일레븐, GS편의점, 미니스탑, CU 할것없이 돌아다녔는데 저의 집주변에는 팔지 않더라구요.

끝까지 찾아보다가 제가 얻을 결과는
특정 편의점에 파는 지 문의해보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결과를 얻었어요!

편의점이 아닌 술집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다음, 네이버에 ‘아이셔에이슬 파는곳, 파는술집’ 이라고 검색하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셔에이슬 파는곳이라는 키워드로 제가 검색을 해보니까 코다차야, 건대홍미닭발, 의정부79대포, 의정부민락야시장 등등이 나오더라구요!

이 역시 내가 가는 특정술집에 있는지는 문의해보셔야해요. 신상 술은 지점별로 해당 술을 받느냐 안받느냐가 다르니까요!



아이셔에이슬 도수


아이셔에이슬 도수는 알콜도수가 12도입니다

기존 과일리큐르 과일소주들보다 1도가량 낮춘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셔에이슬!

투명한 소주의 외모를 똑 닮았지만 참이슬 후레쉬가 현재 16.9도 인걸 감안하면 도수도 약 4.9도 가량 차이가 있네요.


그렇다면

아이셔에이슬 맛은?


아이셔에이슬 맛은 솔직히. 정말 기대이상이였어요
진짜 시큼하고 달아서 아주 상큼달달하더라구요.

소주의 맛이 안느껴졌어요.
기존 퓨어소주보다 소주 도수가 낮기도 났지만
아이셔라는 단어가 더해져서 인지 레몬의 시큼함이 배로느껴지는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렇다면

아이셔에이슬 숙취는?


저는 숙취에 관해서는 항상 같은 입장이였어요.
아이셔에이슬 마시고 소주마시고 맥주마시고 막걸리 마셨다면 숙취는 심할 거구, 아이셔에 이슬만 주량껏 마셨다면 괜찮으리라 생각했는데요.

역시나 저는 진로이즈백으로 주량이 약 2병 정도인데
아이셔에이슬 2병정도 먹으니까 숙취가 별로 없더라구요. 물론 아이셔에이슬이든 진로이즈백이든 딱 그 술만 먹진 않았고 둘다 맥주를 껴서 마셨어요.

아주 맛있게 잘 마셨답니다.



아이셔에이슬 어울리는 안주는?

 

아이셔에이슬은 과일맛나는 칵테일 느낌이다보니까
탕, 국물류 보다는 볶음류나 튀김류가 더 맞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과실주를 참 좋아하는 편인데 아이셔는 과일은 아니지만 레몬의 시큼함을 충분히 닮았기 때문에 과실주라는 생각으로 마셨던 것 같아요.



아이셔에이슬 칼로리는?

 

칼로리는 기존 자몽에이슬과 비슷한 칼로리인 400초반의 칼로리로 예측합니다

아이셔에이슬 칼로리라고 치면 딱 업체에서 공개한 정확한 칼로리에 대한 정보는 얻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추측을 했습니다.
자몽이라는 과즙액상과 아이셔의 과즙액상의 당도나 칼로리의 차이는 조금있겠지만 비슷한 칼로리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요!

혹시나 다른 정보를 얻게된다면 글 댓글에 추가로 달던, 글을 수정을 하던 해놓겠습니다 !



안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코다차야에서 조만간
아이셔에이슬 또 맛보고 싶네요!

그럼 이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척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