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천맛집 부부막창꼼장어,서울근교 의정부맛집 후기

척키chuckey 2020. 11. 23. 18:16

 

안녕하세요 척키입니다

 

오늘은 포천맛집 부부막창꼼장어,

서울근교 의정부 맛집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포천 신읍동에 생각지도 못한 막창, 꼼장어 맛집이 

있더라구요! 자주 오갔던 곳은 아니지만 한번 방문했을 때

진하게 기억이 남아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되었네요

 

먼저 위치 및 영업시간 등등 매장정보부터 보고가겠습니다

 

 

위치는 경기 포천시 신읍길 63에 위치해있구요

 

매장번호는 031-536-1271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인점 참고해주세요

 

메뉴판은 제가 직접 찍어서 

뒤쪽에 사진 첨부하였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 조금만 내려주세요~

 

 

 

평일 저녁이였는데도 웨이팅이 

꽤 많았어요

 

포천에 이동갈비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때아닌 웨이팅 맛집 발견해서

기분이 멜랑꼴리하더라구요 ㅎㅎㅎ!

포장도 되구 안에서 드실 수 도 있습니다

 

저는 마지막 자리로 겨우겨우 앉아서 먹었어요

 

 

 

메뉴는 꼼장어, 생막창 말고도

오도독살구이, 소금구이 목살, 갈매기살, 계란찜, 돼지껍딱

공기밥, 된장찌개, 잔치국수, 추억의도시락, 얼큰냄비라면

등등이 있어요.

 

꼼장어, 생막창은 1인분에 200g씩 판매하고 있습니다

근데 익어서 수분빠지면 생각보다 양이 적게 느껴질 수 가 있어서

아무래도 더 시켜먹게 되더라구요ㅎㅎ

 

 

 

열무김치, 메추리알, 양파절임, 상추, 마늘, 된장소스 등등이 나옵니다

 

반찬도 심플해요

메뉴판도 심플했듯이요!

 

막창 하면 이 된장소스가 꼭 짝꿍이잖아요

저는 이 된장소스안에 고추가 올라간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고추 항상 많이 주세요 가 습관이애요

고추가루매운맛이랑 고추 본연의 매운맛은 약간 차이가 있지만

전 고추 매운맛이 더 좋은 것 같아요

 

 

 

2인분인데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오동통한 동그라미 막창, 눌린 막창 이렇게 두 종류로 나뉘어서

나옵니다!

 

진짜 고소함의 결정체애요

식감도 엄청 쫄깃+고소하고 진짜 맛있습니다

초벌해서 나와서 막상 저희가 구워먹을것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불도 숯불이라 지글지글하게 부드럽게 구워지는 것이 얼마나~

좋게요 ㅎㅎㅎ 진짜 맛있고 불판 다 들러붙을 쯤 되면

직원분께서 알아서 체인지도 해주시더라구요

 

 

 

된장국이랑 계란찜은 저희가 따로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도 딱 정석의 깔끔한 맛.

 

여기는 전체적으로 밑반찬도 메인메뉴도 딱 깔끔하고 짜거나 싱겁지가 않아서

좋아요.

 

계란찜도 딱 부푼 정석 계란찜

개성 강한 메뉴는 덕후를 만들기가 좋지만

이런 심플하고 깔끔한 맛은 모두가 좋아하는 맛이죠

 

네. 부부막창꼼장어는 진짜 모두가 좋아할만한 맛집입니다

완전 인정!

 

 

 

꼼장어 봐요!

빨간 양념도 되어 있긴 한데 굽다보면 약간의 양념 맛만 남아요

 

소금구이까진 아니지만 깔끔한 양념구이의 맛이랄까

꼼장어나 다른 장어 종류의 효능은 제가 따로 리뷰해보도록 할꺼애요!

 

개인적으로 막창보다 꼼장어가 더 양이 많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실 그램수는 같지만 왜 느낌이 그럴까요 ㅎㅎㅎ

 

 

여기를 자주 와본 친구의 말로는

막창-> 꼼장어 순으로 먹어야 막창 막창대로, 꼼장어는 꼼장어대로 맛이 잘 느껴진 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 말은 매우 공감해요

 

마치 소금구이 고기류 먹다가

양념 갈비등 빨간 삼겹살 구이든 해먹는 것과 같은 느낌이랄까

꼼장어는 이렇게 안에 뼈도 밖으로 삐져나오잖아요

 

이런 장어뼈의 효능은 무엇일지도 매우 궁금해지더라구요!

다음포스팅에는 이런 내용으로 글을 다루어야겠어요

 

결론적으로 포천맛집 부부막창꼼장어 의정부, 서울근교에서 꼼장어맛집, 막창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깔끔한맛, 고소한맛 여러가지 행복을 가져가실 수 있는 맛집이라서 진짜

추천할만합니다.

물론 멀긴해서 자주는 못갈 것 같지만 가끔 가기엔 이만한 곳이 없어요!

추천합니다!